티스토리 뷰

장지연 이병헌 조성모 동거 루머 가세연 심하다


 

아시겠지만, 김건모 성폭행 의혹을 말한 가세연은 대구의 엑스코 오디토리움 장소에서 강연회를 열었습니다. 김건모 부인 장지연의 확인 안된 카더라식으로 폭로를 하기도 했는데요. 내용을 살펴보죠.




강연회에서는 가세연 출연진으로 강용석 김용호 김세의가 남자관계 등을 거론하면서 복잡하다 남자 배우와의 동거했다 등의 확인 안 된 발언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곤 자세한 내용은 보안유지가 지금은 필요한 상황이며, 장지연과 동거를 했던 남자 배우 실명에 대해서 말하기도 했다고 합니다.(이건 좀 아닌듯.. 과거를 왜;;)




중요한 것은 아시나요 노래를 부르면서 조성모를 연상시켰다는 건데요. 장지연 조성모에 대해서 생각하게 하고 장지연 이병헌 동거 같은 카더라까지 말도 안되는 내용 같은 일이 벌어지고 있네요.



김건모 쪽에서는 결혼과 관계도 없는 확인되지 않은 남자관계를 말하기도 하고 가족을 무차별로 공격하는 등 이해하기 힘들다며, 이렇게 공개적으로 조롱을 한 사실에 대해서 법적으로 대응을 하겠다고 하고 있습니다.




작년부터 가세연의 폭로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데요. 저도 이번 사건을 보면서 저렇게까지 가세연이 하는 이유를 잘 모르겠더라구요. 무슨 원한이라도 있는 건지.

이렇게여자의 과거를 가지고 맣하는 것 자체가 좀 비호감이네요. 누구나 과거는 있는 건데.. 사실이건 아니건 말이죠. 좀 너무 가는 듯.



저는 이제 관심으 끊어야 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