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j창현 저작권 성형전 자살 여친 설명


길거리 노래방으로 워낙 유명해서 모르는 분들은 없을 겁니다. 유튜브에 영상을 올리던 bj창현의 동영상이 비공개되는 일이있었습니다. 



지금은 정상적으로 돌아오고 있는 중인데요. bj창현 구독자가 244만명이며 거리노래방으로 bj창현 수입이 한달 3억원이 넘는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갑자기 천개가 넘는 동영상이 비공개되면서 많은 분들이 무슨일인가 했죠. 이건 아래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댓글에서 저작권문제라고 말하는 분들도 많았는데요. 창현은 유튜브 방송의 저작권료는 잘 처리를 하고 있으면 유튜브 수익 그리고 광고로 벌어드린 돈 저작권 납부한 사실을 전부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저도 길거리 노래방 워낙 좋아하는 편이여서 깜짝 놀랐던 사건인데요. 공개한 수익도 관심이 가서 좀 봤는데 유튜브 수입은 9천만원이고 광고수익이 더 많은 1억5천입니다.



그런데 저작권료로 유튜브가 여기서 근 7000만원가까이 가지고 간다고 합니다. 그래도 달에 아파트 한채가 왔다 갔다가하는 엄청난 돈입니다.

노래방 반주기기 업체와의 트러블을 이야기하기도 했지만, 태진미디어는 계약을 잘 했고, 반주기기 사용에 대해서는 승인을 받았고 저작권 문제도 해결되었다고 합니다.



금영하고도 반주기기에 대해서 사용허락을 받았다고 하기도 했습니다. 이런 조율관계에서 잠시 영상을 내렸다고 말하더라구요. 제가 만약 1000개의 동영상이 날라가면 저는 눈돌아갈듯하네요.



지금보니 창현 거리노래방 채널 영상도 정상적으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여기 일반인 분들이 너무 노래를 잘해서 저도 우와.. 하면서 보곤합니다.



이렇게 창현의 거리노래방 영상이 날라가면서 과거 bj창현 자살 여친 성형전 일들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bj창현의 나이가 올해로 36세입니다. 보기엔 그냥 20대 청년으로 보이는데.. 대단하네요. 무슨 연예인 같습니다.



과거 이야기를 하는 것은 좀 그렇지만, bj창현 여친 bj윤마 과거에 열애를 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헤어진 걸로 나오구요. 



또 지난 일이지만, bj창현 자살 소동을 일으켰던적도 있습니다. 아무튼 화제의 비제이는 맞는 것 같습니다. 지금은 정말로 열심히 활동하는 비제이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