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쌈디 전여친 자살 나혼자산다 하차 욕설 레이디제인 정리




인터넷에 보니, 쌈디 전여친 자살에 관한 내용의 이야기가 있더라구요.


일단, 이것은 루머인데 이런 이야기가 나온 이유가 재미있습니다.


최근 불미스러운 일로, 나혼자산다 쌈디 하차를 하고.. (욕설)



인터넷을 보니, 말도 안되는 이야기가 잔뜩~ 있더라구요;;


쌈디 레이디제인 자살이라던가..ㄷㄷㄷ.. 아시겠지만, 멀쩡히 살아있습니다..ㅋ


그냥.. 좀 구설수가 많은 작년이 었던가?




이런 생각도 조금 들어요, 쌈디 욕설 파문도.. 솔직히.. 이렇게 크게 사건이 될 일인가 싶고..


오늘은 이런 이야기를 좀 정리해보겠습니다.




최근 화제가 됐던, 쌈디 전여친 자살에 관한 것은 노래가사때문입니다.


직접 작사한 곡인데.. 06076 이 노래 제목이구요.




그녀에게 선을 긋자 뜻밖의 자살 예고 문자 어쩌구 하는 가사가 나옵니다.


이 이야기가 이상하게 변질이 되면서.. 이상한 소문이 퍼진 겁니다.



결별한 쌈디 레이디제인 자살 소동인가 했는데.. 아니더라구요;;


둘은 지금은 잘 연락을 하고 지낸다고 하던데.. 초반에는 연락 안 했다고 하고..


헤어지고 쿨해지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니까요.




정말 제가 재미있게 보고 있는 예능프로그램 재방송 다시보기까지 챙켜보는 프로그램인데..


나혼자산다 쌈디 하차 때문에, 저는 좀 짜증이 났는데.. 그냥 경고 한번이면 충분했을 것 같아요.




방송에서의 욕설이 논란이 되고 이게 커저져서 난리가 났더랬죠..


지금도 쌈디 욕설로 찾으면 많은 이야기가 나오는데..




방송이라고 해도 인터넷 방송이었고, 


실시간 채팅 중에 좀 격해져서 욕설이 나왔나봅니다.




문제는 음주 방송이었다는 것.. 원래 래퍼들은 좀 자유롭고 그렇지만,


공중파에 나오는 가수면 입 조심.. 행동 조심해야하니까요.




내가 하는 거 맴대로 평가따위 하지말라는.. 처듣기 싫으면 듣지 마~! 이런 말이 었습니다.


이해가 완전 저는 되는데.. 이걸 가지고 뭐라고 문제를 만들어서 하차를 시키다니..


힙합을 인맥으로 한다는 둥 말이 거지같이 많았어요..




제가 봐도 욕 나올 듯.. 물론 맨 정신이었으면 말을 가렸겠지만.. 사람이 흥분할 수도 있죠..


스트레스가 많이 쌓이긴 한 것 같아요.. 좀 예민하게 작업을 하는 스타일인 것 같기도 하고..




음.. 방송에서 못 보니.. 저는 느끼한듯.. 재미있는 모습이라서 좋아했거든요.


이런 스타일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저는 극호.. 그러나.. 호불호가 갈리기는 하는 것 같습니다.




공중파에 나올려면 일단 호불호가 없어야 하는 것 같고.. 그리고 감정 컨트롤도 중요하죠..


인물은 솔직히 래퍼 중에서 상위권인데.. 실력도 아주 대단하구요.




2019년에는 좀 잘 나갔으면 하는 바램이 좀 있습니다.


이런 저런 구설수야.. 구설수일 뿐이고.. 이게 사람의 인성은 나타낸다고 보진 않거든요.




이런 저런 소문들은 어디서 이렇게 나오는지.. 안 좋은 소문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니까.


속도가 장난이 아닌 것 같아요.. 저는 그냥 이런 소문들을 다 믿지는 않아서..




찾아보니, 별거 없었습니다. 그냥 다시 공중파 나왓으면 좋겠습니다.


방송국에서 다시 불러줬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