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동원새엄마 동생 가족관계 엄마 아빠 이혼 알아보니


트로트 신동이라고 불리는 정동원의 새럼마 동생 가족관에 대해서 말들이 많더라구요.



도대체 엄마 아빠 이혼은 사실인지 제가 찾아본 내용을 좀 알아보겠습니다.

얼마전에 조부상을 당한 안타까운 사연이 티비를 통해서 전해졌습니다.


아버지 이름은 정용주 동생은 정동혁이라고 하는데요.



정동원새엄마는 모르겠고 엄마와 아빠는 이혼을 하시긴 했습니다.


정동원군의 새엄마는 정도 잘 모르겠습니다.



이미지를 찾다가보니 정동원 동생이 있는 것도 사실인데.. 뭔가 할아버지가 돌아가셨더고 나오니 제가 다 걱정이되더라구요. 



인기가 올라가면서 정동원 가족관계같은 것이 화제가 되고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런 관심이 부담이되고 가슴을 아프게 할까봐 걱정을 합니다.

저도 언제나 응원을 하고 있는데요. 아이들 입장에서는 정동원 엄마 아빠가 다시 재결합을 하는 것이 최고겠죠?



나중엔 아무것도 아니고 굳은 살이 밖이는 일이지만, 거기까지는 많은 고민과 상처가 쌓이게 됩니다.


하지만, 어른스러운 아니니까 정동원 이혼에 대해서도 담담한 태도를 보이지 않을가 합니다.



할아버지의 투병 사실을 알이면서 효심을 보여주기도 했는데.. 참 안타깝습니다.


정동원 동생은 정동혁이만, 아직 티비에서 얼굴이 나온 적은 없는 것 같습니다.


하늘나라에 있는 할어버지도 계속해서 응원을 해줄 것 같습니다.



글을 쓰면서도 또 눈물 날려고 합니다. 정말.. 나이들면서 글쓰면서 눈물이 나는 경우도 많아지네요.


그럼 또 재미난 이야기가지고 오겠습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인생되시길...


미스트토롯은 정말 역대급 프로그램같네요.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인터넷에 있는 정동원새엄마 동생 가족관계 그리고 엄마 아빠 이혼에 대해서 한번 검색해보면서 정리를 해봤습니다.


아마 저도 인터넷 이야기를 모아서 전해드리는 거라서 사실과 다른 내용도 있을 수 있습니다. 알아두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