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준일 부인 팬카페 사건 사생활 아들 고향 루머 정리


요즘 대세라고 감히 말할 수 있는 탑골GD 양준일에 대해서 루머를 정리해볼께요.



부인 사건이라던지, 사생활 부인나이 등등 양준일의 부인 분에 대해서 관심도가 높더라구요.

양준일의 팬카페 사건 등을 보면서 느낀점은 갑자기 커져버린 팬덤에 대응을 못 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양준일의 부인 사건은 보기에 그냥 말도 안되는 일인 것 같고.. 어떻게 될지도 모르는데..



뭘 숨기고 활동을 하고 그러나요.. ㅎ 제가 보기엔 좀 어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조금 놀라웠던 점은 양준일님의 학력입니다. 서던 캘리포니아 대학교 나오셨더라구요. 그리고 전공이 경영학입니다.

요즘 많이 잘 나가셔서 피자헛 광고도 나오시고 책 판매부수도 엄청나다고 하는데 인생역전은 이런 걸 보고 말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이번에 양준일의 고향이나 이런 것도 알아봤는데.. 나이는 일단 1978년생이고 고향은 서울시 수유리더라구요.


현재 국적은 미국으로 되어있다고 하는데 솔직히 아무것도 없이 열심히 사는걸로는 미국이 더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우리나라도 돈만 있으면 살기 좋지만, 가수로 일단 젊었을때 실패하고.. 영어강사하면서 고생도 많이하고..


저라도 떠날 수 있으면 떠났을 것 같습니다. 양준일 아들 나이를 찾아보니, 지금 5살이구요.아들이 성인이 될 때면 자기는 칠순 잔치를 해야한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습니다.



지금 51세니까 걱정반 기쁨반으로 한 말은 아닌가 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양준일의 부인나이는 연상인데 8살 차이라고 합니다. 아들은 10년만에 낳았다고 하는데요.


얼마나 기쁠까요? 이렇게 다시 전성기를 맞이 한 것을 보면 아들이 복덩이인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