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민호 아낙네 여혐 코성형? 개가 짖나?




아~ 진짜.. 가끔은 인터넷이 짜증나는데.. 


오늘 또 비슷한 말도 안되는.. 일이 있네요.



누가 이딴.. 송민호 아낙네 여혐 이라는 둥.. 개가 짖는 소리를 하는지..-_-


여기에..팔이 덜덜덜.. 떨리는 소문 같지 않은 소문 까지?




송민호 코성형?.. ㅋㅋㅋㅋ 이런 말도 안되는 루머 오늘 알아보겠습니다.


진실을 알고나면, 정말 콧방귀만 나오는 내용인데요.




일단, 송민호 여혐에 대해서 알아보니, 당연 말도 안되는 소문입니다.


쇼미더머니 출연당시 랩가사를 보고 산부인과가 나왔다~




다리벌려~ 라는 둥.. 이런 가사가 여성환자를 비하했다고..-_-


이거 쇼미 당시에 다 말한 건데요..? 강하게 쓰라고 마구 압력이 들어와서..



쓰기 싫은 건데 쓴거거든요?.. 여자들이 세워주거든~ 이런 가사도 다 결국 그냥..


강압적인 분위기에서 쓴 것 아닌가 저는 생각합니다.




원래 이런 가사 안 쓰는 스타일입니다.


결국 이런걸로 물고 늘어져서 지금 송민호 아낙네 여혐이 나온 건데요.




그리고 이걸 사전적 의미로만 받아드리지 말라고 진작 말했거늘..


소양강 처녀 샘플링한 곡이고 당연히 시대적 배경이라던지 이런 걸로 아낙네라고 한 것 같은데..


그냥 물고 늘어져서 괴롭히는 중입니다.




그래서 저는 송민호 여혐이라고 주장하는 분들은 그냥 노래를 안 들으면 된다고 생각해요.


싫으면 듣지말지 이상한 소문 낼 필요까지 있습니까?




그냥 이유 없이 아니 만들어서 까고 싶어하는 것 같은데.. 저만 이렇게 느끼는 건가요?


그리고 살 엄청 빠져서 지금 송민호 코성형한 거같이 보이는거지.. 이것도 사실이 아닙니다.


아프리카 비제이가 어쩌구 저쩌구.. 다 근거도 없는 소문이구요..




그냥 살 뺀 겁니다.. 살빠지면 원래 이목구비 뚜렸해집니다..


저는 이번 송민호 아낙네 여혐은 당연히 일분 안티들이 만들어낸 소문 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당연히.. 이어지는 각종 루머들도 다 안티같아요.


말도 안되는 시기에 송민호 코성형 같은 말이 도는 것도 그냥 다 안티같네요.




지금 잘 나가니까.. 노래 히트하니까.. 그래서 그러는 것 같은데..


시기와 질투는 본인도 망친다는 것 알아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냥 싫으면 안 들으면 되고 안 보면 되는데 말도 안되는 소문 내는 건 정말.. 인성문제입니다.


본인 일이 아니면, 이런거 말하고 다니는 거 아닙니다.




그냥 노래듣고 검색하다가 이상한 글 보니 기분만 잡쳤네요.

(이런 일이 요즘 참 많은 듯..)




점점 나라에 인성 쓰레기들이 넘쳐나고 늘어나는 듯..


아오.. 에효... 이런 한숨만 나옵니다.. 




이 글도 보고 마구.. 감산다고 하는 사람 분명히 나올듯..ㅋㅋ


그냥 날도 피곤해서 추워서.. 



(귀여운 사진 한장... 공돌이 너무 이쁨.. 저런 인형 갖고 싶드아..)


집에서 이것저것 인터넷 하다가보니..별.. 이상한 소문이 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