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현 광고 짤린이유 겨드랑이 다이어트 전후 페미 해명!




오늘은 각종 루머를 해명해볼려고 합니다.


일단, 억측이 많이 나오는 것들 정리해보겠습니다.



최근 말이 많은 내용이 설현 광고 짤린이유. 이거죠?


말도 안되는 내용들이 많던데.. 정리해보구요.




설현 겨드랑이 미인으로 유명하다는 말을 들어서 이것도 좀 찾아봤습니다.




그리고 가장 짜증이 나는 루머가 바로 설현 페미라는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


이런 뉘앙스로 아무말도 안 했는데.. 이건 또 뭔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설현 다이어트 전후라는 주제를 정했습니다.


그럼 일단 짜증나는 이야기부터 좀 털어보겠습니다;



서론이 길었지만, 내용은 간단명료하게 치고 빠지겠습니다!





말도 많은 설현 광고 짤린이유!




얼마전까지 16개의 광고를 출연하고 있었죠?


그런데 지금은 3~4개 정도만 찍고 나오고 있습니다.





이유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일단 이미지 소모가 가장 큰 것 같습니다.


한번에 많은 광고를 찍어서 물론 인지도도 올라가고 좋겠지만,


그만큼 빠르게 이미지가 소모됐습니다. 간단하게 말하면 질린다고 해야할까요?


일단, 더이상의 이미지 소모를 막기 위해서 쉬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설현 페미 말도 안되는 이야기!




얼마전에 맞팔이 안된 연예인들을 좀 정리했습니다.


이 인원이 60명정도인데.. 아이유 유아인 유병재만 언팔을 했다는 헛소문!


이거 정말 웃기는데..그냥 안티분들의 소행으로 판단이 되네요..




왜 이렇게 심한 안티팬이 많은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그닥 좋아하지도 않지만, 싫어하지도 않아서..+_+;;



세번째, 설현 겨드랑이 미녀?





저도 몰랐는데.. 오늘 설현 다이어트 전후 검색하다가 발견했습니다.


겨드랑이가 이쁜가봐요.....? 이건 정말 이해를 넘어서는 영역 같습니다.




저는 이런 겨드랑이가 이쁘다는 소리는 처음들어봤습니다..;


이런 표현이 있다는 것도 새로운 충격이네요..;




발이나 다리에 집착하는 분들이 있는 건 알았지만, 


살짝.. 싫어지는 느낌입니다..; 이런분들이 말이죠..





다이어트에 관한 것은 그냥 사진으로 보시면 될 것 같아서 따로 정리는 안하겠습니다.


좀 요즘 보면 안쓰러운 느낌입니다. 열심히 활동하고 그러는데..




안티가 너무 많은 것 같아요. 검색해보다가 완전 놀랐슴다..ㅋㅋ


혹시 안티분들 지나가시면, 이유가 뭔지 설명을 좀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정말 모르겠어서요.. 왜 이렇게 싫어하는 사람이 많은지 궁금하네요.


저정도로 누군가 싫어하는 것을 보면, 뭔가 큰 잘못을 한 것 같은데..


설마.. 예전 그 방송? 그걸로 이렇게 많아진건가......?


아닐꺼야.. 겨우 방송 하나로 이렇게 많은 안티를 양산할 수는 없어...-_-

댓글